😀

업무와 힐링 두 마리 토끼를 잡았어요!

웰니스 워케이션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?
인스타그램에서 사진도 많이 봐서 유명한 웰니스 리조트로 알고 있었습니다. 그동안 서울을 잘 벗어나지 않았는데 번아웃을 관리하고자 설 연휴 기간동안 떠날 곳을 찾고 있었어요. 그러던 와중에 지인을 통해서 파크로쉬로 워케이션을 떠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신청하게 됐습니다.
소개페이지를 확인해보니 가서 힐링도 하고 업무도 할 수 있겠더라고요.
워케이션을 떠나시기 전에 기대했던 바가 있으셨나요?
아무래도 마음먹고 떠나는 것이었다 보니 기대했던 부분들이 확실하게 있었어요. 저는 친구들과 휴식 겸 업무 목적으로 갔는데 기대했던 점들을 모두 충족하고 왔어요.
첫 번째로는 조용한 분위기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.
두 번째는 업무 시간 내에는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. 힐링도 중요하지만 업무 시간에는 집중이 잘 되야하니깐요.
세 번째로는 침구가 넓었으면 했는데, 도시에 있는 호텔에 비해 공간도 훨씬 넓어서 쾌적했고 리조트 주변 환경도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.
마지막으로는 제 자신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싶었어요. 웰니스 리조트인 만큼 웰니스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. 업무가 끝나고 요가 클래스에 참여했는데 요가를 하고나니 그 이후 시간에도 실제로 집중력에도 도움이 되었어요.
어떤 점들이 좋으셨어요?
1층에서 운영하는 리조트 식당에서 신선한 재료들로 제공하는 음식들이 너무 좋았어요. 특히 벌꿀, 와플들이 좋았고 도심 속 호텔들에 비해 훨씬 건강하다고 느껴졌어요. 사소한 부분들까지 디테일하게 신경써주는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.
추가로 옥상에서 별을 보는 것도 좋았고, 1층에서는 탁구와 배드민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.
파크로쉬 리조트 시설에 만족하셨나요?
모든 시설과 음식이 정갈하고 청결함이 느껴졌어요. 10점 만점에 9.5점이라고 하고 싶네요.
음식은 강원도의 신선한 식재료들을 사용해 깔끔하고 건강하다고 느껴졌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. 그래도 8.5점입니다!
어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으세요?
워케이션, 즉 일도 겸해야하는 여행이기에 상대적으로 일하는 시간이 자유로우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. 기업 대표님들, 디지털 노마드, 개발자, 프리랜서 같은 분들이요!
달램의 웰니스 워케이션을 가신다면 업무와 힐링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실 수 있는 경험을 하시게 될거에요 :)